James1004's Page/Diary/Essay

"츄츄 파우치"를 아시나요? + +

James1004 2015. 8. 18. 02:51


ㅎㅎㅎ


제가 애정하는 순정만화 잡지 '파티'가 지난달 창간 18주년 이벤트를 했는데요.

제가 공격적인? 지랄을 펼친 결과

+ + 


신박한 아이템을 '겟'하였습니다.


요녀석입니다.


현재 '파티 온라인'에서 연재중인

'웅녀님 모시러 왔습니다.' '장예서' 작가님의 선물인데요

+  +


냥덕님들은 많이들 아실거예요.


"츄츄"


저도 최근에 우리 빌라에 새로 입주한 길냥이?의 임시직 집사로 발령받아 '냥덕' 입문해서 이 아이템을 노렸는데

바로 '저격'


+ +


츄츄 파우치입니다.

ㄱ ㄱ ㅑ

   ㄱ

~~~~~~~~~~~~~~~


choo choo cat



저 표정....

+  +


크기는 제 뱀파이어 도서관 폰케이스와 비교 ....해 보시는 걸루~~

+ +


저렇게 양쪽 눈 색깔이 다른걸....뭐라 부르던데.....까먹...

아 맞다!


반고양이!!



츄츄 파우치는 국산 브랜드인가봅니다.


이제품 이름이 무려 '명월'

ㅎㅎㅎ


개기여워~~


쓰러질거 같다~~


이쁘죠?


Jetoy


제조사 표시가 있네요~~


안쪽은 이렇게 텅~~~


의외로 마감도 깔끔합니다.


저는.....아직? 화장품이 없기 때문에.....인형을 넣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리 이야기 인형'

+ +


한마리가 안으로 쏙!


ㅎㅎㅎ

신박하구나

ㅎㅎㅎ


순정만화에....인형에..이제 파우치까지....


그냥.....여자가 되는편이 나을듯 합니다.

- -


그리고 또하나....


핡!

미치겠따.

.

.

.

살인각.


츄츄 헤븐이라고 하네요~~

개귀엽.


제 폰케이스랑 이것 저것을 넣어봤습니다.


자리가 많이 남네요....


그래서.....재미있는 걸 넣어 보기로.....

ㅎㅎㅎ


드래곤 볼~~~


언젠가 소원을 빌려고 모아둔 저의 드래곤볼을....넣어봤습니다.

+_+


ㅎㅎㅎ

개귀엽!


냥신이여~~~

제 소원을 들어주세요~~~


어차피 이따위로 모쏠로 살아갈거....

차라리....


김태희같은 언니로 환생...하게....


자~~~'장예서' 선생님의 소중한 선물

츄츄캣 파우치.


일단, 이렇게 쳐다보기만해도 기분 업~~~


저의 레고냥이를.....


너도 꽤나 귀엽구나~~

상처가 나기는 했지만서도...


장예서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쁜 화장품으로 꽉꽉 채워서 '변태'가 되도록 할께요~~

+ +



그리고...


파티 편집부에.....감사....


+ +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