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Story/세상속으로~

2013 할로윈 파티

James1004 2013. 11. 13. 02:34

 

 

 

지난 할로윈 주말엔 참 바뻤습니다.

이태원을 돌아다니며 할로윈 코스튬 촬영을 했고, 신사동 클럽 'Ground'에서 간만에 클러빙을 + +

 

하지만, 이번 클러빙은 제가 논게 아니라.....

저의 레고들이 + +

 

 

정신없는 분위기 속에 저는 한시간 동안 ㅋㅋㅋㅋ

 

그럼 레고 몬스터들의 귀여운 할로윈 파티~~를 함께 하시죠 + +

 

 

 

그라운드에 도착한 드라큘라 백작과 몬스터 군단 + +

 

 드라큘라 백작 부부, 박쥐 하인, 프랑켄슈타인 박사의 몬스터, 미이라, 늑대인간1,2, 좀비 운전수, 마녀.....

모두 9명입니다. + + .

 

드라큘라 백작은 할로윈답게 '펌킨헤드~'를 ^^ 들고 있네요.

 

"자~내 새끼들~오늘 모두 쓰러질때까지 달려!~~~"

 

이건 요즘 새로 나온 '에너지 드링크'인가봐요.

부스타....라.....^^

 

기대됩니다~~

 

클럽 그라운드의 F&B는 클럽 규모에 비해 상당히 세련되었더군요 + +

 

미이라군의 디테일 뛰어나죠~~~+ +

 

초록 커플.....'마녀와 프랑켄 몬스터'...

 

부끄러워 고개를 돌린 프랑켄...ㅋ

 

"바카디 피치 레드" 입니다.

한때 클럽씬은 '예거'가 대세였는데...이제 강남 클럽들에서 예거 구경은 하기 힘들다네요...

 

우리나라는 참....트렌드에 민감하다능

 

몬스터 군단들....이제 슬슬 취기가.... + + ....

 

백작 부인...치즈와 한컷 = =

 

열기에 지친 몬스터들 잠시 얼을과 함께 휴식!

 

50분 일과 10분 휴식은 모두 아시죠?

 

앗! 싸이트랜스 나왔따!

애들아

 

달리자! ~~~~

 

 박쥐 몬스터는 술독에 빠져....

 

 이건 하체 분리 매직? + +

 

짝을 찾아 헤메이는 언니들~~

 

 언니 한컷!

 

마지막으로 우리 백작 부인도 한컷!

 

 

 

 

클럽 테이블에서 레고를 가지고 이런짓을 하는 사람도 아마 제가 처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가지고 놀고 싶었지만~~일행들도 있었고, 할로윈 코슈튬 구경도 포기할 수 없고~~

 

간만에 E.D.M에 헤드배잉도~~

 

 

 

이제 Featuring? 샷 몇장을 소개 하며~~

 

늑대인간 With 원더우먼+ +

 

미이라......I Envy U ㅋㅋㅋ

 

니가 오늘 갑이다!

 

 

 

 

 

 

 

할로윈은 이제 서울 다운타운가의 축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일년에 단 한번....이날을 즐기고 싶어하는 청춘들로 서울 밤 거리는 뜨겁네요.

 

 

그리고 저의 레고들도요. + + .

 

 

 

James1004'의 레고 몬스터 가족 사진 2013

http://james1004.com/518

 

 

 

Lego Story - "세상속으로"의 모든 컨텐츠 목록 보기는 여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