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나.라/빠름!빠름![패스트 푸드]

파파이스 통새우버거! 롯데리아 새우버거에 도전한다 + +

James1004 2015. 9. 2. 02:55


저희 사무실이 있는 성신여대역 근처에 '파파이스'가 생기고 나서 저는 좀 신이 나있습니다.

항상 KFC, 롯데리아, 맥도날드만 가야 했는데 말이죠

+ +


이제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게다가~~'파파이스'는 요즘 보기 힘든 통신사 카드 할인도 됩니다.


따봉!


최근 파파이스는 이녀석을 밀고 있습니다.

"닭달버거 세트"

ㅎㅎㅎ

닭다리의 줄임말이라는군요


저는 이미 먹어봤기 때문에~~다른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파파이스는 KFC처럼 매장 카운터 외부에 음료기계가 있어서 맘대로 음료 셀프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 +


카드사 할인에 무한리필

+ +


한번 오면.....탄산음료로 배채우고 나가요~~~

Feat: 원피스 대항해 시대~~~폰케이스


그렇게 새우버거세트와 이름 외우기 힘든 ㅋㅋㅋㅋ 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간 사람은.....묘령의....언니

+ +


무엇보다 '파파이스' 감자튀김은 지상 최고 퀄리티죠.

+ +


이거 때문에 옵니다.

Aleh


간혹....이런 긴 녀석도....나오곤 합니다.

ㅎㅎㅎ


이녀석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묘령의 언니에게 양보하고....


저는 '통새우 버거'로....


롯데리아 새우버거만 먹다가 파파이스에서 먹는 새우버거는 또 새롭네요.


뭐가 더 좋다고 하긴 힘들지만......저는 파파이스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비슷한 퀄이라면.


"감자튀김"이 월등하니까요.

+ +


죽입니다

+ +

.

.

.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암튼

ㅎㅎㅎ


요즘 배고플때...회사 근처에 갈 곳이 많아서 행복합니다.

^ ^


아무리 봐도 이쁘고 이쁜 '원피스 폰케이스' 스페셜 에디션2 모델


^ ^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9,10,11,12 이렇게 남은 4개월의 대항해를 '루피'처럼 화끈하게 해보렵니다.


아자!!!!!!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