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나.라/빠름!빠름![패스트 푸드]

와퍼 주니어 세트 그리고 '서코'의 지름들....

James1004 2016. 3. 23. 23:46


지난주 토요일 ....'139회' 서코 행사가 마감될 즈음인...5시쯤에 바로 '동대문 시장'쪽에 옷을 사러 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두타' 내에 있는 '버거킹'에 ...왔는데요.


평소 즐겨먹는 '와퍼 Jr' 세트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요즘은 '아이폰6s'로 사진을 찍습니다.

카메라는 이제 가지고 다니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게 훨씬 편하네요....


사진 퀄리티도 괜찮고 말이죠...

+ +


버거킹 콜라 맛이....좀 펩시스러워졌는데요.....

음....난 '코카콜라'가 좋은데....


먼가....싱거웠....으...


버거킹은 '감자'보다 '어니언링'이 맛있기 때문에 항상 400원을 추가해서 메뉴를 바꾸곤 하죠~~


짱~~마시쪄~~

+  +


지난주에 저와 함께한 '뱀파이어 도서관 폰케이스'

가히.....'페나비' 폰케이스의 지존급 퀄이라 불릴만하죠

+  +


언제 봐도....예술!


관장님.....날 가져요~~~

.

.

.

점점......게이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  -


빨랑 뱀도..단행본 리뷰 해야하는데......


ㅎㅎㅎ

이날 '서코'에서 만난 '작가님'께 억지로? 싸인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ㅋ ㅑ~~~ 아  ~~~


가보당! 가보야!


뱀도 다음버전도 만들고 싶은데....

+  +


배가 고파서....폰 구경은 살짝하고....바로 '와퍼 주니어' 흡입 모드.


이뿌당~~~


버거는 '버거킹' 언제나 옳습니다.

+ +


아~~~한밤중에 이런거 올릴때는 정말 스스로를 고문하는 변태가 된 기분입니다....

- -


ㅎㅎㅎ

이날 서코 '이선영' 작가님 부스에서 겟한 ....'세이버'

ㅋ ㅑ~~~


알흠답다...


작가님....

일단.....


너무 감사하구요...


Enik?....작가님의 닉네임은....참으로 변화 무쌍하도다....


햄버거 먹으면서....참지 못하고 지름목록을 ....꼼꼼히도 체크했씁죠....

ㅎㅎㅎ


이번 서코 최고의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의 괴수들?...응?...


작가님 작풍이 정말 유니크합니다.


클로즈업!


독특하지 않나요?

.

.

.

저는 이런거 보면....막 황홀해지고.....그래요

+  +


이분에게 '입덕'....


탁월한... '콜라보레이션'

+  +


다음 코믹에도 꼭 나와주세요~~

+  +


ㅎㅎㅎ


이날 작품을 구입하면서.....'싸인'을....또한 강요했습니다.

ㅋㅋㅋ


이선영 작가님께 '펜'을 빌려와서....'곰곰e'님께 싸인을 받았다는 전설이.....

ㅎㅎㅎ


집에 와서.....이날 가이드 북을 봤는데요.


안타깝게도....다음달은 '코믹행사'가 없긔....

ㅠ.ㅠ

.

.

.

매달 했으면 좋겠어요....


140회 서코는 날 좋은 5월에 하는 걸루......


이렇게.....하나 하나.....새로운 아이템을 늘려가면서.....


숨겨진 진주같은 '작가님'들을 알아가는 행복.....


정말 좋네요


+  +


나이들어서......주책맞게....젊은 덕후들 사이에 끼어....'코믹'을 드나들며 덕질을 배우고 있지만.....

부끄럽지는 않습니다.


늦게라도 이렇게 사는게 ..... '감사'할 따름.....이죠.


.

.

.

물론.....쫌.....왕따....같은 느낌은 있지만.....

ㅎㅎㅎ


괜찮아!



난 강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