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나.라/그밖의 빨갱이[치킨,떡볶이,면류를 제외한 매우미]

'서울 촌놈'의.... 종각역 '이태리 식당' "루팡" 견문록 + +[이런....스릴이!!!]

James1004 2016. 6. 26. 20:13


한 몇달간 '블로그'에 접속하는 것이 너무 어색한 일이었지만.....

이제는 바쁘더라도.....'정신상태'개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안 바쁘면 '블로그'를 하겠다....라는 생각은.....

"나약한 변명"이었음을 깨달았네요....


-  -

.

.

.

앞으로 '주일'을 제외하고 매일 업데이트를 원칙으로 삼고...

다시 옛날처럼 달리겠습니다.

[하지만...이글을 올리는 지금은 주일 예배후...학교.....ㅋㅋㅋ]


.

.

.

생각해 보면.....오롯이....제 것이라고는....James1004.com 뿐인것을.....


참.....


^ ^


이곳은 '종각역' '을지로 입구역' 사이...

아마도....우리나라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요충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땅값도 제일 비쌀것 같구요.


제가 요즘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문화 창조 아카데미' 시설이 있는

"문화 창조 벤처단지[구 한국 관광 공사]"입니다.



.

.

.

워낙에 비싼 곳이다 보니...'김밥천국'을 제외하고는 가격이 다 비싸고....그닥 맛도 없는....

참....난해한 곳입니다.

ㅋㅋㅋ


저는 항상 근처 '로봇김밥'에서 겨우 끼니를 때우곤 하는데요.....


같은 학교의 동지인 저를 능가하는 '덕후''전진영' 크리에이터의 강력 추천으로....


이태리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

.

.

ㅋㅋㅋㅋㅋ


세상에.....


남자들이랑.....이태리 레스토랑이라니.....


저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


이곳 학생들의 놀라운 신적인 발상에 감탄과 경악을 동시에 느꼈습니다.

여하튼......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루팡'


ㅋㅋㅋㅋㅋ


도적 마인드로 운영하시는 건가? 

ㅋㅋㅋ


^ ^


일단.....인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또다시......경악!


내가....정녕.....이런 곳에서 밥을 처 먹을 자격이 된단 말인가!!!!


와.....


이런곳에 너무 간만에 와서......어리둥절...


식당에....이런 이쁜 꽃병은 왜 있는거지?

+ +


먹는건가.....요?....

.

.

.

.



심지어.....

테이블이......'돌'....입니다.


대리석이라고 하나요?


+  +


테이블위에 놓여 있는 저의 체인지갑이...왠지 죄스럽고....


이번주 내내 저와 함께 하고 있는 '몬스패닉' 폰케이스

+  +


짱귀요미

~~


말 나온김에....


자랑스런 우리나라의 대표 '라이트 노벨' 

몬스패닉이....정말로 '애니메이션화' 되는 모양입니다.


+  +


뜨아!

뜨뜨아!


저는 이영상을 최근에야 봤습니다.


감동~~~~


아 조으당~~~


제 아이폰6s로 촬영한 건데.....

와.....화질 이쁘네요

+ +


뭔지는 모르겠으나.....이런걸 주더군요.


에피타이저....뭐 이런건가.....


슈크림 빵!


그리고....제가 주문한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애석하게도.....


이게 뭔지 이름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


독일음식이라던데.....


응?


여긴 이태리 식당? 아닌가?


?

?

ㅎㅎㅎ


그리고 파스타......

요건 


잘 나가는 벤처기업 'Xsync' 대표인 '송보근' 크리에이터의 초이스....



그리고 초 미식가 '전징영'군의......이......이름모를....비빔밥 같은 음식이.....


가장 압권이었습니다.


+  +


돈까스에 고추가루 뿌려놓은듯한....이 음식.....


일행들은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별 감동이....


-  -



야채 디테일....


스프 디테일...


아름다운 빨간 소스~~


알고 봤더니....


"고추장"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제 '돈까스' 짝퉁같은 이 음식은 이 하얀색 소스에 찍어 먹더군요.


음.......


애들이 맛있다. 맛있다....하니까...


저도 


결국은....


"맛있게 잘 먹었다."


로.....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

.

.

.

.

.


저....음식 이름이.....뭔지.......정말 궁금하기만 하네요.......




저기...어딘가에...저도 있군요.....

ㅎㅎㅎ



세상을 뒤집을만한 아이디어는 있는데....실현하지 못했던......것들.......

앞으로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 ^

.

.

.


슬슬 졸립네요.....


이제 자는 걸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