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왕국 & 댕기/웹툰&앱툰

대학생의 진짜 로맨스.....를 고찰한다. '우리 사이 느은'

James1004 2016. 12. 30. 03:02




90일만의......'만화 리뷰'입니다.


.

.

.

1시간 동안 열심히 썼던...글을 날려 먹고...다시 쓰는 90일 만의......만화 리뷰...


하.....왠지....기분ㅇ...이....


.

.

.

여하튼......혹시나......우연히라도...제 블로그를 들러주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스러운 맘으로.....인사드립니다.


ㅠ.ㅠ


.

.

James1004가.....죽지도 않고 또 왔습니다.


저....아직 살아있습니다.

.

.

.

원래는 예전같으면....'파티' '이슈'....잡지 리뷰를 신나게 했어야 했는데 말이죠....


2016년에는 뜻 한 바가 있어서....진행하고 있는 '팟 캐스트'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가....좀 더 우선순위 이기는 합니다...

[물론....방송도.....100일간....멈췄지만....]



간만에 방송을 준비하며, 소개합니다.


잘 나가는 '레진 코믹스' 원탑 로맨스 웹툰이었던?


이연지 작가님의 

"우리 사이 느은"


+  +

.

.

.

이 글은 저의 방송 

순정 만화 읽어주는 남자 11화와 함께 즐겨주세요~~


아래, 링크 클릭

^ ^


http://www.podbbang.com/ch/11622


신예 '이연지' 작가님의 '우리 사이 느은'은 ....


어쩌면 가장 생활 밀착형 로맨스 웹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고전 '순정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솔직히....좀 너무 현실적이지...않나....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 안에서도 나름 재미있는 '만화'적 '환타지'가 잘 살아있는


정말 깔끔하게 군더더기 없는 중편 작품입니다.


100화 정도의 런닝타임?으로....현재는 아쉽게도 '유료'로 전환되어...7화까지를 제외하고는 '결재'를 해서 봐야 하지만,

결콘 돈이 아깝지 않은 멋진 만화입니다.


+  +


저는 아직 구입은 안했지만, '책'으로도 소장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http://www.lezhin.com/ko/comic/woori



.

.

.

자 거두 절미하고 간단명료하게 한번 확인해 볼께요!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진부한 '설정'이죠.


고딩시절 절대 이성의 감정이 숨어있지 않던 '남녀'가......20살이 넘어서면서.....가까워지는....


그렇게 절대 '연인'이 될 수 없을 것이라던......것들이....결국 덜커덕! '연인'이 되어버리는.....이야기 ㅎㅎㅎ


그런.......많이 접해본 이 이야기를....


정말.....'꿀잼'으로 녹여낸......수작....


"우리사이느은"


이야기는 이들의 대학 생활로 부터 시작합니다.


고딩 졸업후 같은 학교 다른 과로 입학하게 되는 


'한우진''도가영'


+ +

.

.

.

.

우진이는 바로...'군대'로.....


그리고....


도가영에게는.....

귀여운 단짝 친구 한명과 언니 한명이 생깁니다.

.

.

.

저는 갠적으로 이 만화를 통해서....요즘 대학생들의 생활 언어를 간접습득+ +하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고......잘 생긴 '남주' 우진.....

ㅋ ㅑ~~~


갠적으론....이런 남자는......절대 없다...라고 생각하는 걸루....



너희들의 앞날은.......글쎄......ㅋㅋㅋㅋㅋㅋㅋ




'친구'라는 철옹성에 금을 내기 시작한건......다름 아닌.....


"도가영"쪽이 먼저였습니다.

ㅎㅎㅎ


.

.

.



.

.

.

.

하지만, 그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ㅎㅎㅎ



이 만화에서 제가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유진'이의 저 살인적인 귀요미 취중보이스.....+ + 


'무쓴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귀엽

ㅋㅋㅋㅋㅋㅋ



참고로....색마....남친이 있습니다....


개객끼....

그러던 어느날.......


.

.

.



별것도 아닌......장면에서.....


"남자"를....느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앜...


저는 이런 장면 보면....막 설레고 꽁냥꽁냥 ...햄보끄......를 느낍니다.


- -

.

.

아.....나.....

.

.

.

라고....자신을 설득하지만.....


감정이라는게 ....쉽게....조절이 되는게 아니지.....아니야....

ㅋㅋㅋ

한편....귀염둥이 '유진'이는......개색마 남친과 싸움이 터지고....


이 장면을 목격한.....주인공 두마리...


그리고......"과"에서 인기쟁이인.....'남주'

퀸카들과 어울리는데.....

.

.

.

.

후달리는....우리의 '여주' 


도가영 

ㅋㅋㅋ


멋진 연출이당~~~


.

.

.







이런 현실감 넘치는 컷들이 바로 '우리 사이 느은'의 인기 요인의 디테일!



이제 '순정만화'는 '현실' 속에서 '환타지'를 심어주어야 .....인기를 얻게 되는.....상황이죠.

+ +


이 작품은 그런 모습을 잘 드러내 보여줍니다.


.

.

제가 지금 열심히 보고 있는 만화 잡지에서는 .....솔직히....


이런 디테일은 보이지 않습니다.


.

.


ㅎㅎㅎ


한우진 프사에 반하는....도가영~~



아~~


넘나 잼나는 것!




그리고.......이 만화에서 가장 자극적인 장면입니다......



유진이와 색마 색히의........동상이몽....로맨스/섹스......


.

.

.

아.......불쌍하면서.......왠지 모르게 이쁜 저 실루엣 

_ +...

.


.

.

역시...나는 남자인것!


암튼......개 색마 남친.....때문에 슬픈.....유진이에게....나타난.....

백마 탄.....흡연자....ㅎㅎㅎ



유진이의 색마 남친에게서는 눈 씻고 봐도 찾을 수 없는 섬세한 배려심을 탑재한 '우진'


+  +



그렇게........'사랑'은 움직이고.....

.

.

.


이 만화는 복잡해집니다.


ㅎㅎㅎ


잼난다! 잼나!


.

.

.

'도가영'의 운명은 과연 어디로.....







^ ^





'이연지 작가님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jungal4

.

.

.

.




"우리 사이 느은"

만화 리뷰는 


James1004의 '팟캐스트'

'순정만화 읽어주는 남자'로도 즐겨주세요

^ ^


클릭


http://www.podbbang.com/ch/1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