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나.라/반동분자[맵지 않은 음식]

홈플러스 '떨이 과자'의 정체....그리고 리차지 에너지...그리고 '원나잇?'

James1004 2013. 6. 1. 21:36

 

 

 

 

동네에 언제 생겼는지....'집더하기' 매장이 생겼습니다.

대형 마트의 동네 상권 죽이기가 문제가 되어서

이런 매장은 가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호기심은 참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이날, 썰렁한 매장에 계시는 나이드신 주인 아저씨를 보는 순간

'이념''현실'의 차이를 느꼈습니다.

아니...괴리를 느꼈다고...해야겠죠...

 

 

게다가... 너무 친절하기 까지 하셔서...

 

뭐라도 사야겠더군요.

 

 

 

 이 자리에 원래 뭐가 있었는지는 잘 기억 나지 않습니다...

 

 지나가면서 슬쩍 보니까.....미끼상품들이  + +

 

 그리고....저는 이걸 목격햇죠.

 

 '오타쿠' 버릇 어디 안가죠....

일제 과자가 '1000원'이라니!!!

덥썩 집었습니다.

밤에 '만화책'과 함께할 야식으로 '선택'

~

자 그럼~~같이 마실 음료수를 골라야겠죠!

 

때마침, 에너지 드링크들이 모두 행사를 하고 있었네요.

하나만 빼고....'핫식스....넌 왠 배짱???'

 

 그리고 제 눈에 띈 녀석은 바로 이거예요.

Recharge Energy!

'리차지 에너지'

발음 잘 못하면....민망해 진다는....

 

어쨌든....이 녀석 '리차지 에너지'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 드링크'입니다.

일단 '맛'이 다릅니다.

 

어떤이들의 말에 의하면 한모금 마시면 턱에 바로 힘이 들어간다고....

 

'레드불, 몬스터....다....이녀석의 맛에 비하면 '우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구상에 상대할 만한 에너지 드링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아.님]

 

1년 전만해도,

소위 '강남'의 잘나가는 언니 오빠들만 마시는 '1% 에너지 드링크'로 유명 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구할 방법이 없었는데요...

 

요즘은 마트에서도 판매하는군요.

저는 여기서 첨 봤네요.

 

어쨌든, 1400원에 2개라길래 왕창 사왔습니다.[오예~~~]

강남 자존심 .... 무너지는 소리 들립니다. ㅋㅋ

 

 매우니, 달콤이 바로 등장~~~

 

Meumii & Dalcomii

 

 "달콤아 너를 위해 준비한 물 건너 온 과자야~"

 

"어머~~외제다!"

 

-달코미는....된장녀....-

 

"니 남친 하려면 이정도 성의는 보여줘야지!"

"센스쟁이구나!"

 

과자 한번 자세히 볼까요..일단!

일제는........저는 문맹임으로.....

Pass

 --

 

 뒷면입니다!

어쨌든 1000원 주고 샀으니 성공입니다!

 

 Violet 이래요!~~이녀석은 어디서 물 건너 왔을까요!

 

 OTL.....

 

국산이었네요. ㅡ.ㅡ....한강쯤 건너 왔겠네요...

당했네요....

[된장질의 최후]

 

 "....이거...국산이거....달코미에게 걸리면 안되는데...."

 

매우미 초긴장!

그러나...된장녀는 뒷면은 보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면...과자의 숫자가 일제가 국산보다 적습니다.^^.

역시 외제네요 ㅋ

 

 초자극 에너지 드링크 리차지 에너지~~

 

 "달콤아~~니가 좋아하는 리차지 에너지야!"

 

리차지 에너지는 달코미가 친구들이랑 강남 클럽에서 밤새 즐기는 반가운 에너지 드링크!

 

 "어머!! -클럽에서 봤던 힘내라 음료 리차지는 내차지!"

 

 "오늘 밤을 함께 할.....만화책 입니다."

'이미라' 작가의 최고 명작

-인어 공주를 위하여-

 

순정만화 매니아들에겐 교과서입니다.

25년 전 작품이지만, 아직도 전설.....

최근에 '소장'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주고 구매  OTL...

 

 "어머 ~~ 이언니 눈이 나보다 더 크네~~우리 원장님께 이렇게 다시 찢어 달라고 해야겠어!"

 

 ".....그만....고쳐...."

 

 25년 전....국내 순정 만화 수준....절대 '일본'에 뒤지지 않았습니다.

대사와 심리 묘사는....뭐...엄청납니다.

.

.

.

.

.

 

 

 짝퉁 과자....를 개봉해봤어요~~

 

 과자맛!  맛있어요~~

 

.....사실 과자가 .... 거기서 거기죠....--

 

 "먹어볼까~~~"

 

귀요미~~레고 커플

 

 매우미가......된장녀를 위해 준비한....강남 음료수, 외제 과자?

그리고...순정만화....

 

홀딱 넘어가는 달코미.....

 

'프렌치 키스'~~

 

요즘...애들은 참.....시원 시원하죠.

 

 오늘은.....밤이 길겠네요~~

 

 "오빠 달려~~"

 

이렇게....레고 커플은..........긴밤을 위해...? + +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