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나.라/빠름!빠름![패스트 푸드]

맥 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세트의 화끈한 맛에 반사적으로 끌리는 나~ + + ~

James1004 2013. 10. 19. 14:18

 

 

최근에 패스트푸즈점들이 각종 신제품을 쏟아내며 소리 없는 전쟁을 치루고 있는 동안

제가 가장 많이 먹은 버거는 바로

 

맥 스파이시 시리즈입니다.

 

맥 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한정판인

맥 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는 일반 상하이와 구성에서 약간 다른데, 전에 제가 그것도 모르고

 

일반 상하이를 디럭스로 착각했더군요

http://james1004.com/465

 

 

그래서...한정판 판매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서 먹었다는거 아닙니까!

 

이게 바로 진정한

 

맥 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세트 입니다!!!!!

 

헐....이름이 뭐가 이렇게 긴지...

 

 

 

 

 

먼가에 홀린듯......어디론가 걸어가는 '매우미'

+ +

 

 

" 안녕....눈을 떠보니.....내가 맥도날드에 있더라규!"

"카운터에 서자마자 먼가를 반사적으로 주문했는데...."

 

 

당연히!

맥 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셋트!

 

일반 상하이와 다른 한정판 '디럭스'는 저렇게 '글씨'부터 달라요~~

 

오늘은 이렇게 반을 갈라봤어요 + +

 

주말 오후....화창한 날씨 속에 정말 버거 생각 많이 나네요~~ + + ~~

 

호밀빵으로 되어 있어서 일반 버거와도 차별화 되어 있어요 + +

 

.....이 맛을 언제까지....느낄 수 있을런지 + +~~

 

 

 

James1004의 '패스트 푸드' 리뷰 리스트 보기

 

 

James1004'의 모든 빨강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