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1004's Page/Place

코믹커즐-만화매니아들의 디즈니랜드+ + part 2

James1004 2013. 12. 1. 02:07

 

 

 

글이 길면 쓰는 사람도 지치고.....읽는 이도 지겹고....

간단 간단히~

 

 

2층 서점은 정말 엄청 넓습니다. + + .

입구 바로 옆에 카운터입니다.

잡지가 보이네요~

+ +

 

만화 월간지 전성시대가 그립습니다.

이제 서울 문화사는 종이 잡지는 더이상 내지 않고 있으며,

오직 대원, 학산 양대 메이저 출판사에서만

소년지 3개와 순정지2개만을 월간 발매합니다.

 

아.....너무 아쉬워요....

 

잘 모르는 월간 만화지도 있네요...코믹 콘서트?

 

 

대원의 '이슈'는 크기를 작게해서 나오네요.

요즘 이슈엔 인기작이 엄청 많죠

 

녹턴, 나비, 씨엘.....

 

 서점이지만 이렇게 인형, 피겨, 기타 굿즈들이 즐비합니다.

 

 

사진으로 서점 크기가 잘 안 들어오는데, 뭐랄까....대형 서점의 만화코서 2~3배 이상 된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 +

 

 요즘은 '라이트 노벨'의 시대죠!

 

 퍼즐!

 

 

 요즘 잘 나가는 순정작품 '밤을 걷는 선비'

 

 아참! 코믹 커즐은 시중의 판매가보다 15% 저렴하게 만화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판매가보다 싸다는 사실!

 

이제껏, 알라딘, 교보에서 신작을 질렀던 저는....OTL...

 

최근에 눈에 들어오는 'My Girl'

언젠가는 반드시 지를듯한....뭐랄까.....예언?

 

 

최근에 신의 물방울 박스세트가 자주 보입니다.

 

절대 안살거예요.^^......

 

사채 끌어 쓸 형편이기에....이제 더이상은..

 

 

클램프의 작품들이 한 매대를 꽉 채우네요 + +

 

쵸비츠 애장판은 박스세트로 나와주면 꼭 살텐데요.

 

 매대 구성은 굉장히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원, 학산, 서울, 기타 출파사별, 소년, 순정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보기가 편합니다~

 

언니들의 흑집사....

 

진격의 거인.....최근 작가의 망발만 없었어도 우리나라 시장을 다 해드셨을텐데.....쯧쯧....

 

 

 꼭 지를 목록 중 하나인 '로젠 메이든' 박스세트 입니다.

이날 이걸 지를까 '양경일'의 신보를 지를까 하다가

결국  양선생님 신보를 질렀죠  + +

 

정말 이쁘게 잘 나왔어요....로젠 메이든..

2013년 가기 전에 제 책상에서 보게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시대를 풍미했던 초대작!

'강철의 연금술사' 또한 한매대를 장식하고 있죠.

 

최근 출간된 '완전판' 시리즈 때문에 아주 돌겠네요 ㅋㅋㅋㅋ

 

일반판도 사실 꽤 모아놓은면 이쁜데 말이죠.

전 지금 박스 한정판 찾아 삼만리여서 '애장판'까지 신경 쓸 여유 따윈 없습니다.

 

 

요것도 곧 지를 품목!

 

 

 

이누야샤가 보이네요~+ +~

일본에선 완전판 소식이 들려오는데....

 

과연 정발 될런지요...

 

 

 어머! 이건 사야돼! 라고 외치는 소리가....환청처럼...

 

 앜! 삼삼아이즈 완전판 드디어 23권 완결편이 드디어 나왔네요.

 

제가 고딩 시절 원서까지 사가며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무조건 한세트 사야죠!

 

암요! 사채든 뭐든 끌어 써야죠!

 

 예전 드래곤볼처럼 책 옆면을 이으면 이렇게 하나의 그림이 완성되는.....

넌 날 낚는데 성공했다 -.-

 

파닥 파닥!

 

 최유기도 리로드, 외전을 아직 구입 못했으니......

사야죠 ㅡㅡ

 

 루미코 여사의 신작 '경계의 린네'....

죄송합니다.

여사님....

 

내년에 뵈요.

 

 

 이것도.....사야하는데...

 

 짜잔~~~이날 지른 양경일의 신작

Area D

이분은 한국에 있을까요? 일본에 있을까요?

죽기 전에 꼭 한번 만나뵙고 싶습니다...

 

 

미유키도 애장판으로 다시 모으고 싶어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품들은 대게 '학산' 작품들인데요.....

대원 작품중에 제일 가지고 싶은게 바로 이 '킹덤'입니다.

평이 너무 좋아요 + +

 

완결 되면 살듯 하지만, ....

 

 

그리고 저는 이런 일러스트가 눈에 띄면....그냥....

 

 

지.릅.니.다.

 

 

 

 

 

 

 

코믹커즐 방문기 Part 1

http://james1004.com/564

 

코믹커즐 방문기 Part2

http://james1004.com/565

 

코믹커즐 방문기 Part 3

http://james1004.com/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