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왕국 & 댕기/만화왕국[소년 &성인 만화 단행본]

김상엽' 작가의 '복원가의 집'-2권- 독특한 소재로 감동과 재미를 느껴보셈! '

James1004 2014. 6. 12. 18:48



매일 한권의 우리나라 출판 만화를 리뷰하는게 제 올해의 목표였으나....

그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고, 지금은 일주일에 2권정도로...합의를 봤습니다.


^^ 아주 오래전에....

구매한 

김상엽 작가님의 '복원가의 집'2권입니다.


구매한지 한달도 넘어서.....


순결해제!

+ +


두둥!

1권 표지는 주인공~~'란'


졸린듯한 '눈'이 매력 뽀인트!


띠지를 보니, 선물 증정 이벤트가!


물론....저는 늦었습니다만....ㅠㅜ


아....이패드 미니.....진짜 개부럽!


뒷면이예요~~


작가님 소감이....너무 짧아요 --


3월에 나왔는데..이제서야....리뷰라....

ㅎㅎㅎ


지난번에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사기치네 --


코믹챔프는 3,000원입니다.


대원에서 계속...뻥치고 있음.


이건 1권이구요.


아주 기냥......--......

반성할 줄 모르는 대원....


기억하겠다...


여하튼 2권은 7~13까지의 에피소드를 모아 발행되었어요~


주인공 성우는 아버지로부터 소포를 받으며 시작하네요~~

[베일에 가려진 아버지....정체가 진심 궁금하다!]


소포는 다름아닌 '중평군'의 허리띠!


한편 성우의 학교에선 조폭 비주얼의 섬세한 학우가 있었으니.....

학원 폭력물로 잠시 장르 바꿀께염~~


복원에 관련된 여러가지 접하기 어려운 지식들이 상식의 폭을 넓혀주는 꽤나 괜찮은 만화

복원가의 집!!!


코믹 학원 폭력물! 

복원가의 집 2권입니다.


ㅎㅎㅎ


설명 생략!


진심, 이작품은 말이죠.


김상엽 작가님의 미친센스가 돋보이는 수작입니다.

첨에는 지겨우면 어쩌나하면서 봤지만, 감동과 재미과 웃음이 왕창있는.....말도 안되는 만화입니다!


추천 안 할수가 없어요~~


여하튼, 성우는 중평군의 허리띠 복원을 하기 위해 먼가 중요한 역할을 해줄것만 같은 소년[물론 백제인]과 협업!


꼬마의 솜씨는 장난이 아닌데.....


소생과 생성....

그리고...다시 학원 폭력물!


복원이 완료된 '허리띠'에는 과연 무슨 오덕슬운 힘이 있을까요? + +


ㅎㅎㅎ 파워레인져닷!


ㅎㅎㅎㅎ

여러분은 지금

코믹 학원 폭력 환타지.


'복원가의 집을 보고 계십니다. 그려~~~


"끄아악!~"

이래 

ㅎㅎㅎ


좋은 표지다!

작가님이....이런거 자주좀 넣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ㅋㅋㅋ

섣불리 손대기보단 거절 하는게......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ㅎㅎㅎ


새로운 단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예고를 목표로 하는 미술 꿈나무!


토막상식!


미술 꿈나무는 미술의 거장을 만나서.....


상처를 안겨줍니다...

^^


이상하게 용기를 얻고....퇴장하는 미술 꿈나무!

좋은 이야기다!


하나가 죽어 하나가 사는 이야기!


현실이야!


그럴듯해!


10화 표지.


11화 표지


12화 표지


13화는 바로 이야기 시작이네요!


간단하게 3개의 에피소드를 소개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계속 언급했듯이,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흔하지 않는 작품이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주인공 '유성우' 왠지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로

무럭 무럭 자라나지 않을까 생각되요 + +


3권도 빨리 ~~발행해 주세요`~^^~


그리고, 취재형식의 후기 만화도 있답니다~~


1,2권~~

3권은 아마 중평군이 모델로 나오지 않을까~~예상해 봅니다.

소년만화지만, 분명히 여자 독자들도 많을거라고 예상되는 작품!


복원가의 집 


이번기회에 색다른 소재의 괜찮은 우리만화를 질러보는건 어떨까요?


우리만화를 사랑하는 James1004의 강력 추천작!


복원가의 집 2권 리뷰를 마칩니다.

^^~~~






  

James1004의 '소년/성인 만화' 리뷰 보기~

 

 

 

James1004의 만화책 보기~

"만화왕국과 댕기" 전체 리스트 보기는 여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