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Story/J.1004's Lego Play

"마왕"에게 바치는 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James1004 2014. 10. 31. 01:28





'마왕'에게 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원래는 제가 가지려고 했던건데.....


그에게 항상 받기만한 저였기에, 단 한번이라도 내 정성을 다해 만든 선물을....아낌 없이 주고싶었습니다.


제가 20년 동안 가지고 있던 '넥스트'의 카세트 테입입니다.

왼쪽에 보시는 NEXT라는 단어가 희한한 상형문자처럼 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걸 레고로 만들자!


그렇게 저의 선물 프로젝트는 시작되었습니다.


두둥!~~~


양각으로 넥스트라는 글씨가 눈에 띄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일브릭'이 얼마 없어서 색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없었네요....


어쩔수 없이 골랐던초록색 은근히 튀고 좋네요 

^^


넥스트 바리케이트 앞에서 노래 부르시는 '마왕님'

~~~


"만드느라 고생했따!"


간단해 보이지만, 여러번 붙였다 뗐다하며 약 2시간 정도를 잡아 먹었네요

ㅠ.ㅠ

부품 찾는 시간이 1시간이 넘은듯....


이녀석은 캐리비안의 해적에 등장하는 주인공 남자 캐릭터의 의상과 헤어,  어벤저스의 호크아이의 얼굴을 조합해 만들었습니다.

마이크는 제가 아끼는 '금색' 빤짝이로...

^^


이사진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머리는 뒤는 꽁지로 묶여있어, 전성기 마왕의 스타일입니다.


평소 마왕은 선그라스 매니아~

"마왕....우리....말이죠...."


"Next....다음 세상에선 꼭 친해졌으면 좋겠어요.....저는 정말.....마왕....당신이 좋아요....."

"정말.....너무 너무 좋아요....정말....."


.....또 눈물이....나려고....하네요

ㅠ.ㅠ


마왕......갑자기 아까워 진닼 ㅋㅋㅋ


의외로 저를 고생시킨 '넥스트 바리케이트 작업'

글자간의 간격 부분에도 깔맞춤 하느라, 2*2 타일브릭 찾아 넣는라....개고생....

--


제가 '결벽증' 있다보니....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같은 브릭을 써야 한다는 ...미친 강박에 ㅋㅋㅋ


정사각형 플레이트 위에 먼저 빨간색 프레이트로 글씨를 만듭니다.

그리고 빨간색 글씨외의 자리를 연갈색 타일로 매꾸고, 빨간색 플레이트 위를 다시 초록새 타일로 마감합니다.

[레고 덕후만 아는 얘기 ㅎㅎㅎ]


빨간색 플레이트 기초 작업의 흔적이 보입니다.


세울수 있도록 뒤쪽에는 받침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이후에도 귀찮은 보강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왕을 단상위에 세워줍니다.


이렇게.....준비된 저의 마왕을 위한 처음이자 마지막 선물은 

아산병원 신해철 형님의 장례식장 영정 사진 밑에 자리했습니다.


저는 '레고'를 남에게 주지 않습니다.

제 새끼같은 녀석들이라서요.....


그런데, 오늘 처음으로 정말 하나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기분 처음이야...]

영정 사진 밑에 레고로 만든 '다음'을 기약하는 저의 '넥스트 바리케이트'와 저의 마왕 피겨가 자리하는 순간.....어찌나 감정이 북받치던지.....

눈물이 핑 돌았네요.


...



오늘은 10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용의 노래를 부르고 싶어지네 ㅋ.

^^


딱...

딱...



오늘까지만 슬퍼하기로 합니다.


오늘까지만, 마왕을 붙잡고 있다가 놓을거예요.


안녕 마왕.









마지막으로 조문때에 악필이어서 차마 쓰지 못해서 마왕의 영정에 같이 드리지 못한 내 마음의 편지로....마무리 합니다.




To 나의 영웅 '신해철'


형님은 나의 젊은날에 구원과도 같은 존재였습니다.

당신의 생각과, 당신의 의식과, 당신의 노래와, 당신의 열정이....

그 모든것이, 지금의 나를 있게 하는데 너무나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존경하고, 좋아하고....그리고 사랑합니다.


오랫동안 그리워 할꺼예요.

그리고, 더 오랫동안 감사할꺼예요.


'NEXT'라는 단어를 제가 좋아하는 '레고'로 만들어 당신의 영정 앞에 드립니다.

'다음'에 우리 다시 만날 것을 굳게 믿으며 말이예요.


행복했습니다.

20여년간 당신의 존재와 당신의 음악으로 ...


당신 말대로 앞만보며 뛰어갈께요. 

울지 않을께요.


R.I.P

너무나 사랑스러운 나의 영웅, 나의 마왕...





James1004의 레고로 '신해철' 추억하기 1

http://james1004.com/986


James1004의 레고로 '신해철' 추억하기 2

http://james1004.com/987


James1004의 레고로 '신해철' 추억하기 3

http://james1004.com/988


James1004의 레고로 '신해철' 추억하기 4

http://james1004.com/989









페이스북 페이지

'James1004's Toy Room'

바로가기


제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 

구경 오세요~






Lego Story 전체 목록 보기


저의 '레고' 관련 컨텐츠 전체 목록입니다.^^.




여기까지...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