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1004's Page/Diary/Essay

코믹커즐에서 최근에 지른 신간 만화 + +

James1004 2014. 10. 31. 02:19


최근 쇼핑몰 셋업 문제, 이사문제...그리고 결정적으로 '신해철' 형님의 안타까운 임종 소식등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참 쉽지 않습니다.

특히 '정기 잡지'리뷰는.....뭐랄까.....건너 뛰고 싶은 심정까지....듭니다만, 이런 감정도 희한한게.....조금 지나면 잠잠해진다는거....


암튼 최근에....한 보름쯤 ㅋㅋㅋ '코믹커즐'에 가서 구입한 책들입니다.


일단, 챔프 21호 ㅋㅋㅋ 곧 22호가 나오는 마당인데 ㅋㅋㅋ

저의 깨알같은 '챔프 21호 리뷰'는~~

http://james1004.com/984


그리고 최근에 발행된 '원피스 75권'입니다.

저는 지금 5권도 다 못봤는데....신간 나왔다고 사고 자빠졌으니....

--....


일단, 아직까지는 개인적으로 제스타일 아닙니다.


미개봉으로 아마 한 일년쯤 저 위에 있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한권, 두권 모아오던~~용병 마루한 드디어 최근 발행본인 8권까지 모두 겟!


마루한은 정말 '단행본'으로 봐야 제맛입니다.

그림 예술에다가, 스케일 좋은 스토리! 완전 맘에 듭니다.

중반에 정신 없이 꼬여서 좀 재미가 반감 되었었는데, 최근에 다시 탄력 받아서 '명작' 대열에 들어갈 준비하곡 계십니다.

 _ + + _

두둥~~~~


그리고, 코믹커즐에 개인적으로 주문 넣었던 '매일 매일 식도락 1권'도 구입했습니다.

벌써 2권이 나와야 할 상황인데....희한하게 안나오네요.


판매가 잘 안되서 그런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사실 듭니다.


이토록 휼륭한 작품을 사람들이 모른다니....안타깝기가...말로 다 표현을 못하겠네요.

아..

ㅠ.ㅠ.



가격은 좀 쎄지만, 애장본 퀄리티이기 때문에 충분히 감수할 수 있어요~


그리고 거의 반년을 기다려서 발행된 필드트립 완결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작품이었는데.....


안타깝게도.....연재는 더 오래 가지 못했네요.

ㅠ.ㅠ


마지막 6권의 두께는 살인적!


그래서 가격도 비싸요

+ +


두둥~~~


이렇게 6권의 '필드트립'이 모두 모였습니다~~

오예!


저는 이런걸 보면, 희한하게 '행복'해집니다.


뭐....그냥 그렇다구요

^^